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52 달러환율 7 기아트윈스 20/10/20 2359 0
1508 제일제당 비중축소 6 기아트윈스 20/11/27 2359 0
3814 업비트 계좌 생성 완료 lonely INTJ 21/04/18 2359 0
1285 박스권 매매의 단점 5 기아트윈스 20/11/10 2360 0
4621 최근 현대차 관련 소식 다군 21/06/18 2360 0
8744 오우.. 3 알료사 22/11/28 2360 0
2752 오전에 상당수 손절하고 나왔지만 2 주식하는 제로스 21/02/01 2360 0
1730 이게... 사졌..다고? 5 물냉과비냉사이 20/12/09 2360 0
4858 와 이거 뭐지.. 1 moqq 21/07/23 2360 0
2865 제가 갖고 있는 해주종목은 abus와 nrgu 9 Profit 21/02/08 2361 1
9280 아 부럽다 1 기아트윈스 23/07/25 2361 0
9370 미친기업 찾기 1 moqq 23/08/26 2361 1
8868 대한제강 탈퇴 23/01/11 2361 0
792 시장가격 = 내재가치 + 심리라고 하는데 6 시뮬라시옹 20/10/11 2362 0
1720 신풍제약 이틀 스윙 3 몸맘 20/12/09 2362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