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0873 명인제약 공모주 배정 1주 눙물 무더니 25/09/22 167 1
10909 명인제약 대충 따상~치킨 두마기 무더니 25/10/01 161 5
12035 명절 동안 친척 일가의 코스피 자랑을 듣고 난 사람들이 1 cheerful 26/02/18 239 8
6695 명절 특선 만화 3 Beer Inside 22/01/31 3854 2
9409 명절에 용돈 많이 주셨습니까? 5 Beer Inside 23/10/04 2476 2
10009 명짤은 시대를 가리지 않네요... 25/01/28 196 9
12368 몇 가지 단상: 3 기아트윈스 26/03/07 239 4
13005 몇 개월 전 다들 제 2의 무엇무엇을 찾았지만 1 레이미드 26/05/07 70 5
7332 몇 달 만에 넷플릭스 보고 왔더니 3 다군 22/04/20 2430 1
4105 몇년만인지 모르겠지만 코인 다시 해봅니다. 8 켈로그김 21/05/07 2743 1
2116 몇년전에 넷플릭스 계모임 시작했던때가 한번씩 생각납니다. Brown&Cony 21/01/03 7459 0
10648 몇년전이였죠? ISA 계좌 개설로 떠들썩했던 기억이 있습니다. 저도 그때 계 동네주방장 25/07/21 182 3
11606 몇달전에 삼성전자 폭등하기 시작할때 증권사들 목표주가12만으로 상향.. 2 원추리 26/01/16 149 1
11096 몇달전에 포모방지용이라는 핑계로 닉스 100만원어치 샀는데 지금 보니 200 4 기아트윈스 25/10/29 244 8
13907 몇번을 보아도, 몇번을 보아도, 하이닉스가 떨어지지 않아!! 2 Darwin4078 26/06/22 71 7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