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1769 몇주전부터 반도체 폭등 계속해오고 있을때 반도체 지금이 아직도 싸다 막 원추리 26/01/29 167 2
11334 몇주째 금요일 주식사고 월요일날 팔고 했으면 돈을 얼마를 버겁니까? 문샤넬남편 25/11/24 172 3
11010 모 주식이 너무 올라서 아 더 샀어야 했는데 아쉬워했더니.... 5 cheerful 25/10/17 184 3
2794 모 회원님 볼때마다 생각났던 종목.. ㅋ 6 알료사 21/02/03 2836 0
5003 모-멘 5 danielbard 21/08/10 2688 0
4921 모가디슈.. 3 알료사 21/07/31 2928 0
3725 모건 스탠리, 리오프닝 탑 픽은 1 다군 21/04/12 2436 0
8503 모건스탠리 4 알료사 22/10/05 2591 0
10040 모건스탠리 '무역 리스크에 亞기술주 단기적으로 20% 하락 가능성' 3 다군 25/02/04 207 3
12182 모건스탠리 '코스피 목표치 6,500으로 상향…강세장시 7,500' 6 다군 26/02/27 224 4
1948 모건스탠리 "美 증시, 최소 10% 조정 온다…많이 오른 주식 팔아라" 5 맥주만땅 20/12/22 2392 0
7780 모건스탠리? 님아? 4 moqq 22/06/13 2604 0
7210 모나미 2 알료사 22/03/31 2759 0
3692 모나미 4 알료사 21/04/09 3074 0
3903 모더나 1 moqq 21/04/24 2449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