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8165 vroom 2 moqq 22/08/02 2365 0
9466 피델리티가 기존의 액티브 펀드를 ETF로 변경했나보군요. 덜커덩 23/11/29 2365 0
3247 너굴맨 오늘도 간다 Profit 21/03/08 2366 0
1559 워싱턴에서 회자되고 있는 상원 양당그룹(일부 의원들) 제안 코로나 예산 다군 20/12/02 2367 1
7987 대호황? 리세션? 4 moqq 22/07/06 2367 0
2047 이득은 봤는데 언제 빼야될지 모르겠네요... 1 The Last of Us 20/12/29 2367 1
2817 일론 머스크 오프 트위터 트윗이 어제였는데. 3 다군 21/02/04 2368 1
9491 美서 뉴욕행 기찻길에 등장한 황소…45분간 열차 운행 지연 3 다군 23/12/15 2368 0
7447 어린이날 선물? 다군 22/05/04 2368 0
9505 좀 과한데... 1 기아트윈스 23/12/22 2368 5
339 신풍0922(1) (홍차넷에, 신풍제약 주식을 사신 분이 없었고, 이 가격대에 사 2 몸맘 20/09/22 2368 1
1938 신풍제약 1222 3 몸맘 20/12/22 2368 2
1695 던파 딱 대 7 기아트윈스 20/12/08 2368 0
4534 마이크로스트레티지가 4억 달러 레이즈!? 3 다군 21/06/07 2368 0
5048 슼바사 13만원 진입 수익률 140%이상 6 syzygii 21/08/17 2368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