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7159 아침 단타 2 알료사 22/03/25 2372 4
5377 인도 지수 7 moqq 21/09/24 2373 1
341 신풍0922(3) 2. 왜 팔았을까? 당연하게 잘될 것 같아서죠. 신풍제약이 보기에 6 몸맘 20/09/22 2373 1
3459 단기간 전략 moqq 21/03/22 2373 0
8068 스읍 1 박지운 22/07/18 2374 0
5294 오랜만? 2 다군 21/09/15 2374 1
7363 과연 내일은 2 기아트윈스 22/04/24 2374 0
4323 6 케이크 21/05/21 2374 0
6142 똘똘한 한채가 최고? 2 moqq 21/11/30 2374 0
7458 포바이포 3 알료사 22/05/05 2375 0
322 니콜라가 테라노스급 스캠이 아니었고 오로지 오너 리스크만이 문제였다 13 먹이 20/09/21 2375 4
4984 준표형 오늘자 여론조사 2 기아트윈스 21/08/09 2375 0
1732 남선 10%수익중인데.. 알료사 20/12/09 2375 0
5340 Big short 맥주만땅 21/09/21 2375 1
7659 마오가 아니라니 2 알료사 22/05/25 2375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