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08 목,금 이틀간 현금비중을 늘려놨습니다. 4 Brown&Cony 20/09/05 3153 2
8982 목돈 나갈 일 있어 전량 매도했다가 4 오쇼 라즈니쉬 23/03/08 2843 1
13136 목요일 코스피 200 옵션 5월물 만기라서 맥스 페인에 수렴할 것이라는 분석 알탈 26/05/13 105 2
9570 목요일밤 10시 동네영화관에 파묘를 보러갔는데 3 아츠 24/02/24 2278 3
3174 목재 가격 전고점 회복 8 존보글 21/03/03 2731 0
3852 목재 가격 현재보다 절반 아래로 떨어질 수도 다군 21/04/21 3033 0
13358 목표가 겁나 세게 잡았네요 풉키풉키 26/05/27 75 4
10505 목표는 오천입니다. 마르코폴로 25/06/20 241 3
5104 몬산토 주식에 대해 궁금합니다 2 에스트 21/08/22 2732 0
10130 몬스터 한 캔 하니 확실히 몸이 살아나는 느낌입니다 1 먹이 25/03/06 211 8
12937 몰라 코인 오르고 있으면 됐죠 뭐 오쇼 라즈니쉬 26/05/06 85 3
2800 몰빵은 언제 하는가 5 알료사 21/02/03 2386 0
2894 몰빵은 언제 하시나요?? 28 copin 21/02/10 2929 0
2784 몰빵했어도 좋지않았을까? 20 오디너리안 21/02/02 3678 2
11171 못 사신 분들을 위해 시간을 되돌리고 있습니다. 많이 빠진 것 같지만 아직 5 육회한분석가 25/11/05 172 4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