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732 남선 10%수익중인데.. 알료사 20/12/09 2375 0
5340 Big short 맥주만땅 21/09/21 2375 1
7659 마오가 아니라니 2 알료사 22/05/25 2375 0
9493 세금 관련 질문 드려용. 3 cheerful 23/12/15 2376 0
4956 예토전생 2 Jack Bogle 21/08/05 2376 0
2403 두산 재판 이겼네요.. 2 알료사 21/01/14 2376 2
6004 싸이클럽 코인 moqq 21/11/16 2376 0
2690 거래 정지로 인한 결말이라니 가냥 21/01/29 2376 0
5093 테이퍼링.. 2 moqq 21/08/20 2376 0
3070 골드만삭스 "한국주식 비중 확대...올해 코스피 3700 상향 조정" 1 맥주만땅 21/02/23 2376 0
3073 슬금슬금 올라오는~ 1 lonely INTJ 21/02/23 2377 0
9556 코스피 이전상장으로 인한 지수의 변동 3 R4tang 24/02/07 2377 0
2660 여러분 안심하십시오 시테 21/01/28 2377 0
2661 금호석유 8 기아트윈스 21/01/28 2377 2
2520 어제는 괴로웠는데 주식하는 제로스 21/01/20 2377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