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5093 테이퍼링.. 2 moqq 21/08/20 2376 0
7659 마오가 아니라니 2 알료사 22/05/25 2376 0
3070 골드만삭스 "한국주식 비중 확대...올해 코스피 3700 상향 조정" 1 맥주만땅 21/02/23 2376 0
3073 슬금슬금 올라오는~ 1 lonely INTJ 21/02/23 2377 0
9556 코스피 이전상장으로 인한 지수의 변동 3 R4tang 24/02/07 2377 0
2403 두산 재판 이겼네요.. 2 알료사 21/01/14 2377 2
2660 여러분 안심하십시오 시테 21/01/28 2377 0
2661 금호석유 8 기아트윈스 21/01/28 2377 2
2520 어제는 괴로웠는데 주식하는 제로스 21/01/20 2377 1
7565 바운스 바운스 바운스 바운스 1 주식못하는옴닉 22/05/13 2378 1
9376 넷플릭스 아이디어 moqq 23/08/29 2378 1
9388 오랜만에 본 넵풍제약 튜니튜니 넵튠 명절은추석 23/09/14 2378 0
9535 아차차 공지한다는게 5 기아트윈스 24/01/22 2379 0
641 일본, 증권거래소 중단 이어 1위 이통사 서비스 '먹통' 다군 20/10/04 2379 4
5519 위험자산인 주식이 빠지자 6 기아트윈스 21/10/05 2379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