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1054 무서워요.....이거뭐야.... 동네주방장 25/10/24 241 2
12237 무섭네요. 활활태워라 26/03/03 151 1
2270 무소불위 코스피 앞에 [인버스]를 말하는 자 누가 있더냐! 3 피를마시는새 21/01/08 2701 0
8588 무손실 확정수익 5%? 더이상은 naver cummings 22/10/19 2834 0
956 무슨 27일날 일본이 6 Caprice 20/10/20 2714 3
12174 무슨 개잡주도 아니고 저 큰게 미쳐가지고... 3 루루얍 26/02/26 206 3
8016 무슨 주식이 -20프로가 됩니까? 1 카리나남편 22/07/11 2740 0
12919 무슨.. 무슨일임? 1 camy 26/05/04 77 4
13010 무슨놈의 조정을 2프로씩 갖다박고 시작하는지 원 ㅋㅋ 4 루루얍 26/05/08 106 2
3719 무슨무슨 청약이쎄요 4 기아트윈스 21/04/12 2658 0
13664 무식한 질문 6 바닷가의 제로스 26/06/10 96 5
3750 무야호~~~ 5 lonely INTJ 21/04/14 3217 0
5037 무적의 인덱스 골로프킨 21/08/14 2547 0
13126 무적의 짤 1 化神 26/05/13 88 4
9098 무제한 양적완화? moqq 23/04/14 2593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