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5239 옐런 “이러다 10월에 미국 디폴트”… 의회에 부채 상한 조정 촉구 2 맥주만땅 21/09/09 2387 0
9624 아..머리는 삼전을 다 팔고 8 허윤진남편 24/04/02 2387 0
2213 머곰쟝 : 하위 3 존보글 21/01/06 2387 0
7144 미, 352개 중 제품 관세 면제 2 알료사 22/03/24 2387 0
2042 노바텍 4 moqq 20/12/29 2387 0
5300 골드만 삭스, GreenSky 인수 4 맥주만땅 21/09/16 2388 0
9142 PBR, ROE moqq 23/05/10 2388 0
1483 대한항공은 4퍼올랐는데 6 사악군 20/11/24 2388 1
2281 주갤에 나타난 주식의신 6 swear 21/01/08 2388 0
8977 국장 재무 엉망인 기업이 꽤 많네요 광기잇 23/03/03 2389 1
9351 교촌 커뮤니티 상황 SOP 23/08/18 2389 1
5028 테마주 매도 타이밍 1 기아트윈스 21/08/13 2389 0
5043 BABA 1 맥주만땅 21/08/16 2389 0
3027 디어는 효자야... 5 lonely INTJ 21/02/19 2389 0
4862 제 작고 소중한 계좌의 수익률이 드디어! 2 소노다 우미 21/07/23 2389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