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7146 안랩 슬슬 빠지기 시작 5 광기잇 22/03/24 2668 0
8170 가치 좌파 vs 가치 우파 moqq 22/08/03 2234 0
8426 물가가 잡히는 조건? 7 moqq 22/09/23 2866 0
8682 아프리카 TV 4 기아트윈스 22/11/10 2781 0
8938 마소 메타팀 해체. 2 moqq 23/02/10 2803 0
9194 오우.. 5 moqq 23/06/14 2216 0
9706 NVIDIA 하루 쉬고나서 2 바이오센서 24/06/20 2310 0
491 재용이형이 물린 주식 8 알료사 20/09/25 3509 0
2027 교촌 에프엔비를 사즈아아아ㅏㅏㅏㅏ 6 Cascade 20/12/28 2457 0
2283 씨젠 주주들 땡깡 시작됨 ㅋㅋ 1 알료사 21/01/08 2643 0
2539 똑똑똑~ 한화3우B 주주분 계심미까?? Groot 21/01/21 2421 0
3051 원자재들이 심상치 않네요. 5 다군 21/02/22 2725 0
3307 파란나라 2 아글라오네마 21/03/11 3109 0
3563 호반그룹, 2천518억에 대한전선 인수 1 다군 21/03/29 3071 0
4075 어린이날에 주식안하는건 어른들의 비겁함 아닙니까? 2 동네주방장 21/05/05 2937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