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3134 뭐? 미장에 곰왕이 왔어??? 3 Groot 21/02/26 2738 0
115 뭐? 손정의가 나스닥 주포라고? 8 기아트윈스 20/09/07 2941 0
1921 뭐? 외국인이 코스피를 판다고? 11 기아트윈스 20/12/21 3288 0
12321 뭐고 이거.... RedSkai 26/03/05 119 1
13432 뭐든 Nvidia 만 묻으면 상한가 가는거야~~ 2 레이미드 26/06/01 69 4
11614 뭐랄까 너무 올라서 신규진입을 못하겠음... 바닷가의 제로스 26/01/19 164 6
13904 뭐랄까..오늘은 주식 터질 줄 알고 2 바닷가의 제로스 26/06/22 89 2
3645 뭐살까.. 1 moqq 21/04/05 2492 0
4211 뭐야 4 알료사 21/05/13 2821 0
12677 뭐야 무서워ㄷㄷㄷ whenyouinRome... 26/04/01 75 1
10276 뭐야 이 미친놈들아... 1 동네주방장 25/04/07 188 0
10807 뭐야 주식게시판 순서 밀렸어!! 2 풉키풉키 25/09/03 175 5
10181 뭐야 진짜 형제야? 왜 둘이 만나고 삼전은 계속 오르는 거야? ㅋㅋㅋㅋㅋㅋ 3 삼유인생 25/03/21 223 2
9736 뭐야 차트 버그네 7 기아트윈스 24/08/02 2153 1
8366 뭐야이거 알료사 22/09/08 2623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