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0923 뭐여 구만전자.. whenyouinRome... 25/10/02 200 10
12985 뭐여 시작도 안했는데ㄷㄷㄷ whenyouinRome... 26/05/07 83 1
13882 뭐여 이거 밥먹고오니 초상집됬는데요? whenyouinRome... 26/06/19 102 2
13089 뭐죠? 몰칸가 whenyouinRome... 26/05/12 80 0
3578 뭐지 2 알료사 21/03/31 2815 1
11227 뭐지 왜올라.... 4 cheerful 25/11/10 262 1
10254 뭐지? 오늘 일하러 나왔는데 두세달치 월급이 사라져있어요? 25/04/07 218 3
2856 뭐지.. 11 알료사 21/02/08 2665 1
11056 뭐징 1 에밀 25/10/24 208 5
12130 뭐하는 놈들인가.... 3 cheerful 26/02/25 194 4
12312 뭔 삼성같은 대형주가 프리장에서만 10%넘게 움직이는지.... 이게 맞음? whenyouinRome... 26/03/05 144 4
13685 뭔 양전이라니 진짜 정신병 장난아닌 1 Omnic 26/06/11 68 5
9105 뭔 일? 1 moqq 23/04/19 2510 0
11934 뭔 지수가 저따구로 떨어지는지 ㅋㅋㅋㅋ 개별준줄 무더니 26/02/06 214 1
9532 뭔 지수가 저렇게 떨어지죠? 8 은하스물셋 24/01/17 2949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