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7845 한금지우 매도 기아트윈스 22/06/17 2398 0
8390 호재 알료사 22/09/17 2398 0
1992 비트코인 호재? 새 미국 SEC 의장 3 다군 20/12/24 2398 0
2259 요즘 주식 시장을 바라보는 제 심정 5 化神 21/01/08 2398 0
7409 한국전력 3 알료사 22/04/28 2398 0
7412 선물, 러시아 제외 미국 52주 수익률 최하위 etf 10선 6 광기잇 22/04/28 2398 0
1594 넵튠 미쳤네.. 11 기아트윈스 20/12/03 2399 1
8546 웰컴 알료사 22/10/13 2399 0
5227 네이버 굿베잉 찬스인가요?? 6 copin 21/09/09 2399 0
625 이런 lithium america.. moqq 20/10/03 2399 1
385 왠지 초반만 오르다 빠질 거 같아서 어제 종가들로 LOC 매수 눌러놨더니 귀 사십대독신귀족 20/09/22 2399 2
9362 이 타이밍에 무빙 관련주 3 동네주방장 23/08/24 2399 0
2711 도지코인 급등 이유 2 swear 21/01/29 2399 0
8901 올해 1 알료사 23/01/27 2399 1
2314 엔씨소프트 최대주주 변경 3 알료사 21/01/10 2400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