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3501 뭔... 뭔일있읍니까? 1 camy 26/06/04 62 1
8215 뭔가 6 알료사 22/08/12 2877 0
8108 뭔가 2 알료사 22/07/21 2304 1
12777 뭔가 꼬릿한 냄새가 Omnic 26/04/13 116 1
13836 뭔가 또 FOMO 쎄게 옵니다. 아..80만원대 왜 닉스를 1주만 주웠냐...그때 100주 4 GI고 26/06/18 115 5
8512 뭔가 보여드리겠습니다! 레디미르 22/10/06 2933 0
6211 뭔가 싸이클이 돈 것 같은 느낌적 느낌적 느낌 명절은추석 21/12/07 2727 0
11814 뭔가 오늘 장이 좀 느낌이 킹서운데 말입니다 1 루루얍 26/02/02 260 2
11204 뭔가 외국애들 숏 잔뜩 쳐놓은다음 숏커버링할 양만 딱 사는느낌 1 Omnic 25/11/07 172 3
11971 뭔가 주식창에서 지수보다 더 자극적인 뭐를 찾으신다면 상승 탑종목들 구 1 루루얍 26/02/10 242 3
8701 뭔가.. 알료사 22/11/13 2617 0
12993 뭔데 대체 1 풉키풉키 26/05/07 93 1
13316 뭔일로 외국인 사자 추세...? 2 루루얍 26/05/26 73 2
10389 뭔일이래 1 내알아할게요 25/05/08 208 1
10894 뭘 사자니 고점같고 바닷가의 제로스 25/09/25 226 9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