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2778 네이버 무슨 일이야 >< 7 박지운 21/02/02 2402 0
7661 ㄷㄷ 연33%짜리 els 5 광기잇 22/05/25 2402 0
8942 판사매매? 3 moqq 23/02/11 2402 0
1271 미장 시장하고 화이자 상승세가 주춤합니다. 6 물냉과비냉사이 20/11/09 2402 0
3849 넷플릭스의 시련 5 Jack Bogle 21/04/21 2403 0
284 미국인들은 누구보다도 애플을 사랑하면서 파는 것일까? 1 맥주만땅 20/09/18 2403 4
4193 두나무, 우선주 보유기관에 보통주 전환 요청…美 상장 급물살 4 swear 21/05/12 2403 0
9645 Gold vs. S&P 500 7 Beer Inside 24/04/17 2403 1
2772 리플이 미쳐 날뛰었습니다. 1 피를마시는새 21/02/01 2403 1
9428 올 것이 왔나? 3 Beer Inside 23/10/23 2403 0
1255 삼전우 55000 2 사악군 20/11/09 2403 0
1279 와! 내가 대상포진에 떡실신된 틈에 백신발표하다니 화이자 녀석들 내가 대량매도할까봐 쫄았나보군. moqq 20/11/10 2403 1
9518 새해 첫 거래일부터 나서닥 머곰왕 ㄷㄷㄷ 3 산타는옴닉 24/01/02 2404 0
5977 이재명 코인?? 4 moqq 21/11/11 2404 0
9327 블룸버그 “중국경제 확실하게 디플레이션에 빠졌다” Beer Inside 23/08/09 2404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