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6384 안철수 4 알료사 22/01/04 2660 0
6640 곰탱이 주문 1 알료사 22/01/27 3449 0
6896 전쟁 끝났나 4 Jack Bogle 22/02/23 2662 0
7664 강하다.. 3 알료사 22/05/25 2731 0
7920 지금까지 열심히 물량 받던 개미들.. 1 알료사 22/06/24 2733 0
8432 인베스팅 원달러 환율 1423;; 3 광기잇 22/09/24 2748 0
9456 미국 장기채 롱 포지션 12 기아트윈스 23/11/17 2525 0
10736 당분간 국장이나 미장이나 재미 없을듯. 안오를거라기 보다는 올라도 찔끔 1 2S2B 25/08/08 208 0
241 하락장 예상. 근거 : 쎄한 나의 촉 4 수영 20/09/17 2778 0
497 투매물량이 은제 나올까얌 ?? 5 Groot 20/09/25 3007 0
1265 백신 찐인거 검증해보기 9 존보글 20/11/09 2535 0
1521 코인은 다시 18k를 뚫고 3 가냥 20/11/29 2706 0
1777 넵튠 3 사악군 20/12/11 3044 0
2033 트루윈 1 moqq 20/12/28 2512 0
2289 박영선 테마주 imbc... 6 명절은추석 21/01/08 2442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