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729 아, 여러분이 방금 신풍제약의 미친 차트를 보셨어야 하는데... 4 몸맘 20/12/09 2412 0
2516 왜 내가 팔면 오르고 들고 있으면 내리는가 3 주식하는 제로스 21/01/20 2412 0
1242 달려 달려~! 1 시뮬라시옹 20/11/07 2412 1
5616 언제나 달고 살아야 할 말 3 Jack Bogle 21/10/11 2412 2
1525 넵튠 5 토비 20/11/30 2412 1
2560 금리. 6 moqq 21/01/22 2413 0
9585 맥쿼리가 왜 오르지. 12 바게트 24/03/05 2413 0
8604 그러고보니 어릴땐 뉴스에서 국가신용등급 맨날 뉴스에 나오긴 했는데 ㅋㅋ 하트필드 22/10/23 2413 0
8931 여기는 다른 커뮤니티 처럼 광고 업자 없는거 맞죠? 10 주황님 23/02/09 2413 0
1262 오늘은 슈팅일까요 아니면 반등의 시작일까요 루체시 20/11/09 2413 0
5241 수에즈 어겐? 1 moqq 21/09/09 2414 1
2187 김프가 마이 빠졌네요. 그저그런 21/01/05 2414 0
2459 씨에스윈드 신주인수권 가격이 심상치 않습니다. 7 동네주방장 21/01/18 2414 0
7395 적장 고로나 킹치워따 1 주식못하는옴닉 22/04/27 2414 0
1260 앗.... 8 기아트윈스 20/11/09 2414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