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2649 늦었다 생각할때 gme 참전해봅니다 8 바라스비다히 21/01/27 2417 1
1685 아프리카tv 생태계, '아이비 비즈니스 스쿨 케이스' 등재 1 알료사 20/12/08 2417 1
7322 메타, 넷플릭스, 페이팔 등등은 MAGA랑 뭐가 다르길래 6 광기잇 22/04/19 2417 0
924 빅히트 12 알료사 20/10/18 2417 2
2720 호주, 유럽에 이어 말레이시아도 1 다군 21/01/29 2417 0
2209 어제 받을 조정을 오늘 받았네욤. 4 주식하는 제로스 21/01/06 2417 0
2483 예정의 중요성 2 주식하는 제로스 21/01/19 2417 1
1741 넵튠 4 가냥 20/12/09 2417 0
2777 코스피는 또 오르네요 2 네임넴 21/02/02 2417 0
4572 요새 재미로 미장에서 meme 투자를 하는데 이 친구들이 무작정 들이붓는건 아니네요. 2 동네주방장 21/06/11 2417 0
2841 메이투안디엔핑 6 존보글 21/02/06 2418 1
818 국내장은 미국장의 선행인가 봅니다. 2 맥주만땅 20/10/13 2418 4
5199 새로태어난 아들을 위한 주식계좌 어떤게 좋을까요? 8 R4tang 21/09/06 2418 1
9317 LK-99 코인 2 다군 23/08/02 2418 1
4482 구입한 6종목이 엄청 난 종목은 없어도 4 아글라오네마 21/06/03 2418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