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718 미국에서는 캘리포니아 물 선물 거래가 시작되었습니다. 1 다군 20/12/09 2784 3
1200 미국은 곧 나올 선거 결과가 시장에 미칠 영향에 분석이 많네요.. Hi 20/11/03 2640 0
10801 미국은 노동자의 날이라서 쉬는군요. 2 맥주만땅 25/09/01 189 4
6539 미국은 신이고 나스닥은 무적이다. 1 Beer Inside 22/01/21 3159 1
6553 미국은 진짜 화끈한듯 4 로브 22/01/21 3071 1
664 미국은 회사마다 배당날자가 다르니 어렵군요. 2 맥주만땅 20/10/05 2442 2
11683 미국의 난리통이 지속된다면, 사람들의 미장에 대한 신뢰도는 얼마나 떨어 2 Omnic 26/01/26 165 4
3430 미국의 인플레이션 타깃이 2프로인 이유 공부맨 21/03/19 2881 3
223 미국의 투자레포트 하나 소개 8 존보글 20/09/16 3148 2
9041 미국이 늙고 병들수록 사야하는 주식(유나이티드 헬스그룹) 14 민트초코우유 23/03/28 2901 5
7681 미국이 망할거 같은데 숏을 못치겠는 이유 1 알료사 22/05/28 2918 0
9412 미국이 연 5.5%주는데 주식을 왜하냐? 7 광기잇 23/10/09 2864 1
10318 미국이 정말정말 이상합니다. 왜 그러는거죠? ㅋ 1 가이브러시 25/04/11 212 5
9663 미국이 튀르키예? moqq 24/05/06 2069 1
5434 미국이가.. 7 알료사 21/09/28 2459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