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604 밸런스 붕괴 1 산타는옴닉 24/03/19 2418 0
1949 나서닥 머장님 캐리준비중 2 존보글 20/12/22 2418 1
1195 유럽 이 모지리들은.. 3 알료사 20/11/03 2418 2
471 룰루레몬도 참 재밌는 회사입니다. 과연 코로나가 끝나고도 요가복의 시대 1 존보글 20/09/24 2418 1
1503 사우디 왕자님 snk 인수 ㄷㄷㄷ 4 알료사 20/11/26 2418 2
7927 중국반도체. 1 moqq 22/06/27 2418 0
9489 증권맨 만나고 계좌가 달라짐 1 swear 23/12/14 2419 0
1087 비트코인 잘 나가는군요. 3 다군 20/10/27 2419 2
8774 ㅋㅋ 1 알료사 22/12/08 2419 1
7557 에이치엘비 4 알료사 22/05/13 2419 0
9116 연기금 ㅋㅋㅋ 2 알료사 23/04/27 2419 0
3010 근본있는 제약게잡주 5 알료사 21/02/18 2419 1
4825 최근에 접한 매운맛 테마주 두개 이야기해봅니다. (에코프로에이치엔, 에어부산) 2 동네주방장 21/07/19 2419 2
2539 똑똑똑~ 한화3우B 주주분 계심미까?? Groot 21/01/21 2419 0
9496 뒤늦은 산타랠리 기대에 증시 대기자금 '쑥'…예탁금 51조 돌파 1 Beer Inside 23/12/18 2420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