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836 디즈니가 어제 스트리밍 등에 집중하는 전략적 조직재구성을 밝혔는데, 일단 어제에 이어 아직은(프리마켓) 주가 반응은 괜찮군요. 홍차넷에도 디즈니 주주들 있으신 것으로 압니다만. 다군 20/10/13 2420 4
1138 빅히트 7% 하락중 7 기아트윈스 20/10/30 2420 0
1191 빅히트의 반격 12 알료사 20/11/03 2420 1
1787 나스닥이 대곰탕이지만.. 1 알료사 20/12/12 2420 0
2597 미국 부동산 중계업 정보글 2 맥주만땅 21/01/25 2421 2
8997 FRB의 탄생 역사 Beer Inside 23/03/13 2421 0
3142 에이치엘비 무상증자.. 1 알료사 21/02/26 2421 0
7499 배당주 지금이니? 4 moqq 22/05/10 2421 0
5724 두나무, 우리금융지주 인수전 참여 2 기아트윈스 21/10/20 2421 0
8549 슬슬 7 알료사 22/10/13 2421 1
1184 위기가 와야 소중함을 압니다. 존보글 20/11/03 2421 1
2758 오늘 GME 더 담아봅니다 1 바라스비다히 21/02/01 2421 2
2510 아니 서희건설 한 2주전에 17층에서 내린줄 알았었는데 2 크루아상 21/01/20 2421 0
2268 AS 빌런 둘의 만남 4 물냉과비냉사이 21/01/08 2421 1
7133 계좌에 울긋불긋 꽃이 핍니다 18 기아트윈스 22/03/23 2421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