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5110 네오위즈. 1 moqq 21/08/23 2297 0
5366 지방(광주광역시) 부동산 시황 7 danielbard 21/09/23 3094 0
6390 버크셔 신고가. 6 moqq 22/01/05 2724 0
6902 국장에도 QLD가 있다?? Groot 22/02/24 2730 0
7158 러시아 가스 코인거래 5 moqq 22/03/25 2971 0
7414 닷컴 버블과 현재비교 4 공부맨 22/04/28 2729 0
7926 유럽 2 알료사 22/06/26 2469 0
8182 워렌 버핏 그는 신이야 3 向日葵 22/08/06 2746 0
8438 이래도 주식을 산다고? 8 주식못하는옴닉 22/09/26 2913 0
8694 한전 3분기 적자 7.5조 4 moqq 22/11/11 2827 0
8950 그냥 지금 시장은 시장이 아니라 미친놈인 것 같습니다. 1 23/02/16 2637 0
9206 버핏리딩방 7 알료사 23/06/21 2891 0
9462 기웃기웃 1 박지운 23/11/27 2314 0
9718 진짜 트럼프가 되나요? 1 동네주방장 24/07/04 1909 0
10230 실시간 vix가 꽤 올라오긴했네요 2 하우두유두 25/04/04 175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