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030 신풍제약 1023 5 몸맘 20/10/23 2427 1
5559 주식이 빠진다면 "고맙다"를 외치면서 추가매수를 해야.. 3 구글 고랭이 21/10/06 2427 0
3047 봄이 오나봅니다 5 동네주방장 21/02/22 2427 0
4852 얼마전에 국세청으로부터 종합소득세 누락 통보가 왔습니다. 6 요일3장18절 21/07/22 2427 0
2555 7000! 3 moqq 21/01/22 2427 1
2062 lg전자가 안 움직여서 2 몸맘 20/12/30 2428 0
7711 미국 SEC 광고 다군 22/06/02 2428 0
2925 국장 시총 1~4위 주주님들은 월요일이 기대되실듯? 2 공부맨 21/02/13 2428 1
1940 씨젠 주주들 ㅋㅋㅋ 3 알료사 20/12/22 2428 0
7332 몇 달 만에 넷플릭스 보고 왔더니 3 다군 22/04/20 2428 1
5094 경제박사 구리 3 lonely INTJ 21/08/21 2428 0
5617 삼성일가의 주식 매도 2 요일3장18절 21/10/11 2428 0
8771 위믹스 내일 상폐 확정…위메이드 블록체인 사업 초비상 다군 22/12/07 2429 2
2648 어...? 대곰왕이다아아아아아아 4 lonely INTJ 21/01/27 2429 0
1369 금융주 폭발 6 기아트윈스 20/11/16 2429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