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1903 미장 반도체주가가 박살났다는 소식에 패닉셀 가려고봤는데 버티는 느낌이 택시기사8212 26/02/05 185 3
1135 미장 반등은 힘이 약했고... 1 Hi 20/10/30 2908 0
3158 미장 반등폭이 예상보다 작았네요 가냥 21/02/27 2932 0
925 미장 백테스트 사이트. 존보글 20/10/18 3406 2
9198 미장 상승세가 미친거 같은데요 1 동네주방장 23/06/16 2483 0
2036 미장 선물 좋고오 쿵짝쿵짝 3 lonely INTJ 20/12/28 2441 0
309 미장 선물은 나스닥 기준으로 -0.5%~+0.3% 사이에서 그야말로 부르스를 추고 3 존보글 20/09/21 2825 0
10983 미장 수익률 5% 헉헉 에밀 25/10/15 179 4
1271 미장 시장하고 화이자 상승세가 주춤합니다. 6 물냉과비냉사이 20/11/09 2403 0
1793 미장 시총들이 너무 커져서 1 존보글 20/12/12 2701 2
11243 미장 열리자마자 전액 매도... 그간 짬짬이 사팔 하던 것까지 하면 15% 수익.. 에밀 25/11/11 174 11
1495 미장 열심히 투자했는데 2 Cascade 20/11/26 2456 1
11251 미장 자동매수 딸깍 광기잇 25/11/14 189 4
5797 미장 잘가네요 요일3장18절 21/10/27 2682 2
10532 미장 잘나갈 땐 조용하더니 국장 잘나가니 게시판이 활발해지는군요. 6 쮸물 25/06/24 224 9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