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2585 미장에서는 슬슬 진단키트 섹터 고개 처드는데.. 4 알료사 21/01/24 2411 0
13480 미장으로 국장 따라가려니 다리가 찢어짐 흑흑ㅜ 2 풉키풉키 26/06/03 98 5
2929 미장은 ETF가 답이다!! 4 Groot 21/02/13 2776 3
766 미장은 뭔가가 변하고 있다? 8 존보글 20/10/09 2466 2
596 미장은 왜 계속 오르지... 2 토비 20/10/01 2472 1
11735 미장은 은현물 pslv같은게 국장에 없으니 kodex 은 선물로밖에 살 수 없는데 1 활활태워라 26/01/28 161 2
1942 미장의 매콤함에 정신을 못차리겠습니다. (Qs) 15 동네주방장 20/12/22 2819 0
12023 미장이 많이 떨어졌네요... 더 떨어질까요? 1 조홍 26/02/13 186 1
9151 미장이 실적을 기반으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5 동네주방장 23/05/19 2810 0
11090 미장이 최고점 대비 -15%가 되면 그게 신호라고 생각합니다. 그걸 보면 본격 메리메리 25/10/29 240 2
2037 미장현황) 좋은 출발 2 Groot 20/12/28 2407 0
9968 미주갤 명언 ㅋㅋㅋ 1 기아트윈스 25/01/09 229 9
7680 미주천자문 ㅋㅋㅋㅋㅋㅋㅋ 4 알료사 22/05/27 3681 8
3306 미중반도체산업협회 워킹그룹 출범 4 다군 21/03/11 2326 0
3204 미중분쟁 1 moqq 21/03/05 2452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