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291 요즘 디씨 주갤에는 3 토비 20/11/10 2445 1
3099 계룡아!! 5 물냉과비냉사이 21/02/24 2445 0
4382 아오 월요일의 나새끼야 5 아글라오네마 21/05/26 2445 0
2398 여유의 중요성 2 주식하는 제로스 21/01/13 2445 1
4552 과매도? 1 moqq 21/06/09 2445 1
2887 디알젬 3 알료사 21/02/10 2446 0
6745 부동산 매수 손익분기점. 1 moqq 22/02/05 2446 1
423 1만원 이상 사야해서 피엔티 샀는데 허둥지둥하는 사이에 몇 백원 올랐네요 6 아침 20/09/23 2446 1
1240 금 가즈아!!!!!! 시뮬라시옹 20/11/06 2446 1
1017 반도체 없는 세상은 이제 생각할 수 없겠죠. 2 다군 20/10/22 2446 3
5402 오징어 게임이 그렇게 재미있습니까? 2 다군 21/09/27 2447 0
4380 제주맥주/진시스템 11 기아트윈스 21/05/26 2447 0
3103 금호석유 소량 추가매수 6 기아트윈스 21/02/24 2447 0
2634 야수의 심장은 멀리 있지 않았군요. 2 맥주만땅 21/01/27 2447 4
8014 에이스토리 전량매도 기아트윈스 22/07/11 2447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