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3845 반도체 ETF나 들어가볼까? 라는 생각이 제 머리를 스치는걸 보니 다들 긴장 4 쉬군 26/06/18 134 8
4221 반도체 R&D 투자때 세액공제 최대 50%…"안정적 공급망 완성" 5 다군 21/05/13 2791 2
1022 반도체 관심 게잡주들 10 알료사 20/10/23 2365 2
3336 반도체 부족 더 오래 갈지도... 다군 21/03/14 3330 2
14027 반도체 슈퍼풀롱이라고 했제? 4 swear 26/06/25 44 5
6533 반도체 싸이클 3 구글 고랭이 22/01/20 3552 0
1017 반도체 없는 세상은 이제 생각할 수 없겠죠. 2 다군 20/10/22 2448 3
2917 반도체 전군 전진 3 존보글 21/02/12 2502 2
12976 반도체 전력 들어가볼까 하다가 참았읍니다 7 danielbard 26/05/06 122 11
7367 반도체 필수 소재 ‘감광액’ 재고 빠르게 소진… 80% 日 수입 의존 Groot 22/04/25 2674 0
11784 반도체 흐뭇... 1 에밀 26/01/30 194 1
1896 반도체.. 1 moqq 20/12/18 3422 3
12146 반도체는 무서워서 못타겠고 무더니 26/02/26 143 1
2813 반도체는 새 석유? 2 다군 21/02/04 2635 0
11534 반도체는 아직 갈 길이 멀다.... 2 cheerful 26/01/07 162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