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704 가치투자로 유명한 이채원대표 퇴임하네요. 3 공부맨 20/12/08 2452 0
1479 왜..거시기 그 그런거 되면 기분 좋지 않읍니까?? 4 시뮬라시옹 20/11/24 2452 1
475 어젠 달러만 강세였네요. 3 moqq 20/09/24 2452 0
7406 잡주들은 확실히 주가 흐름이 재밌네요 4 광기잇 22/04/28 2452 0
2573 음주매매의 폐해 4 알료사 21/01/22 2453 2
2836 슼바사 상장 확정 2 기아트윈스 21/02/05 2453 2
8753 완화 안하면 3 알료사 22/11/30 2453 1
5209 유럽은 천연가스, 전력, 카본 가격이 기록을 세우고 있습니다. 2 다군 21/09/06 2453 2
7550 디즈니 1 기아트윈스 22/05/12 2453 0
8910 대출-채권 moqq 23/01/31 2453 0
7390 오늘 미장 매수 갑니다. 5 사이시옷 22/04/27 2453 0
996 들고 있는 종목들이 하나같이 노잼이라 LS전선아시아를 주워담았습니다. 8 물냉과비냉사이 20/10/21 2453 5
1768 디즈니 플러스가 한국에 오는데.. 14 알료사 20/12/11 2453 0
4101 도지코인 리서치 노트 다군 21/05/07 2454 2
2338 코스피 지수의 추이 맥주만땅 21/01/11 2454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