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272 근-본 1 시뮬라시옹 20/11/09 2468 0
3086 장투라는 거슨.. 1 알료사 21/02/23 2469 1
2098 올 한해는 1 느낌 21/01/01 2469 0
8768 이마트? 2 알료사 22/12/06 2469 1
9397 현금흐름 기아트윈스 23/09/23 2469 1
1216 보유종목 점검 7 기아트윈스 20/11/05 2469 0
1862 대풍제약 2 기아트윈스 20/12/17 2470 1
843 '미 대선 3주앞' 바이든으로 승부추 기우나…여론조사 격차 확대 5 다군 20/10/14 2470 4
4227 소프트뱅크, 日기업 사상 최대 51조원 순이익 '쿠팡효과'(종합) 다군 21/05/13 2470 1
9095 알아서 알료사 23/04/13 2470 1
3232 갓나금융지주 갓즈아! 5 기아트윈스 21/03/08 2470 0
3277 좋은 분위기가 2 오쇼 라즈니쉬 21/03/10 2470 0
567 빅텍 대아티아이 아난티 적정비율로 매수했습니다. 7 알료사 20/09/29 2471 4
5203 아프리카tv 진입. 3 활활태워라 21/09/06 2471 0
596 미장은 왜 계속 오르지... 2 토비 20/10/01 2471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