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2672 애플, 4Q 실적 '아이폰12'로 날았다..분기 사상 최대 1 Groot 21/01/28 2471 1
2685 gme 3 moqq 21/01/29 2471 0
9353 NVDA 1 moqq 23/08/19 2471 0
1933 보유종목 다 폭락하는데 줌만 떡상. 3 사악군 20/12/21 2471 0
4760 JW중외제약 1 알료사 21/07/07 2471 0
965 로봇/자동화의 시대는 코로나19로 더 빨라질까요? 10 다군 20/10/20 2471 7
5895 전 리니지 오픈방송 보고도 주가예측을 못함 syzygii 21/11/04 2472 0
7182 한국전력. 1 moqq 22/03/29 2472 0
2078 하놔 코스피 다시 보려면 5일을 기다려야돼? 4 기아트윈스 20/12/30 2472 1
2676 금호 경영권 3 moqq 21/01/28 2472 0
1952 미국 해킹 사태 수혜주 1 다군 20/12/22 2472 1
2465 이재용 실형.. 5 피를마시는새 21/01/18 2472 0
4795 디즈니가 간만에 올랐군요 4 Yossi 21/07/13 2472 0
7384 치킨 3만원 시대 3 알료사 22/04/27 2472 1
2052 일본투자. moqq 20/12/29 2473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