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875 팀 케인 상원의원은 부양안이 "기본적으로" 합의에 이르렀다고 했습니다. 4 다군 20/12/17 2473 1
5735 시몬느액세서리컬렉션 공모철회 1 기아트윈스 21/10/21 2473 0
8848 12월이 참 ㅋㅋ 1 알료사 23/01/03 2473 2
2969 인텔을 조금 추매했습니다. Cascade 21/02/16 2473 0
2765 qs 4 moqq 21/02/01 2473 0
465 인버스 155만 -> 157만 3 알료사 20/09/24 2473 2
2514 LG전자, 모바일사업 매각 등 검토 소식에 12.8% 급등 4 다군 21/01/20 2473 2
2531 3주째 2%내외의 변동만 하는 국내잔고. 1 moqq 21/01/21 2473 1
746 어떻게 YG까지 사랑하겠어 4 사악군 20/10/08 2473 4
4930 우린 부자가 될 거야! 2 Jack Bogle 21/08/02 2474 0
7271 미국 장은 언제 쯤 다시 봄이 오려나요 ㅠㅠ 3 사십대독신귀족 22/04/12 2474 0
9064 바이든. moqq 23/04/04 2474 0
6019 수능시험으로 오늘 주식시장은 10시에 개장합니다. 동네주방장 21/11/18 2474 3
1452 2600돌파 ㄷㄷㄷ 4 기아트윈스 20/11/23 2474 1
487 애플 앱스토어 수수료 전쟁관련 7 존보글 20/09/24 2474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