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490 태영건설 1 Beer Inside 23/12/14 2469 1
9746 레버리지의 민족 7 맥주만땅 24/08/12 2095 1
10770 전 관련 ETF는 오전 9시에 먼저 팔고 봤는데 다행 나이스 1 풉키풉키 25/08/19 173 1
19 주게니까 진지글 9 산세베리아 20/09/02 3470 1
1043 에프에스티 4 리모기 20/10/24 2384 1
2323 코스피의 흔한 작전주 10 Darwin4078 21/01/11 3029 1
2579 대림산업의 기업분할 재상장. 6 Darwin4078 21/01/23 2885 1
2835 바이든 2천100조원 '코로나 부양안' 상원 통과…최종승인 목전 1 다군 21/02/05 3179 1
3091 미국주식 첨 사봤어요 7 아글라오네마 21/02/24 2411 1
6419 오늘이 그날인 거 같아 5 오쇼 라즈니쉬 22/01/07 3406 1
13331 앤비 왜사냐 ㅠㅠ 2 하우두유두 26/05/27 75 1
276 전 탐라형식이 더 좋네요 ㅎㅎㅎ 간로 20/09/18 2795 1
1300 애미야 MSG가 짜다.... 2 맥주만땅 20/11/11 2451 1
3860 FSR 매수 7 Jack Bogle 21/04/21 3058 1
6164 킹갓제너럴엠페러충무공마제스티 고수피 1 Groot 21/12/02 2815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