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606 진짜 주식 끊어야하는데... 2 활활태워라 24/03/19 2477 0
1678 오늘의 넵튠 사악군 20/12/07 2477 3
4796 킹툰갓툰 6 기아트윈스 21/07/13 2477 0
9148 나의 11만 하이닉스는 왜 오르는겁니까?? 2 카리나남편 23/05/16 2477 0
9409 명절에 용돈 많이 주셨습니까? 5 Beer Inside 23/10/04 2477 2
5830 일단 고인 시작은 비트와 이더 소액으로 2 Jack Bogle 21/10/29 2477 0
4673 에이치엘비.. 알료사 21/06/24 2478 0
3172 런던장 IWG 아침커피 21/03/02 2478 0
949 러 "자체 개발 코로나19 백신 스푸트니크V 한국서 생산"<현지매체> 1 다군 20/10/20 2478 0
1717 스노우플레이크, 팔란티어, jfrog, 레모네이드 모두 IPO이후 가격이 빠지거나 버티다가 떡상하는 군요. IPO 이후 고점대비 30%이하에서 매수하는 건 괜찮은 투자법인 듯..? 6 moqq 20/12/09 2478 1
473 부두술이 되었으면 좋았을텐데 2 토비 20/09/24 2478 0
1527 현대차 님블 님블 3 다군 20/11/30 2478 1
3626 빅히트, 저스틴 비버·아리아나 그란데 품는다…美레이블 인수 4 Groot 21/04/02 2479 1
616 오늘 미장 줍줍데이예요? 8 아침 20/10/02 2479 3
876 마트업계의 최후의 생존자는 이마트가 아닐까요? 3 물냉과비냉사이 20/10/15 2479 4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