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8468 스태그이야기 moqq 22/09/29 2781 1
11028 큰일났네 삼전을 팔아야되는데 계속 못팔고 있읍니다. 2 문샤넬남편 25/10/21 181 1
11540 올해도 벤치마크 이기기 쉽지 않을 듯? moqq 26/01/07 170 1
3349 주가가 등락하는데 무슨 이유가 있어 3 맥주만땅 21/03/15 3279 1
3861 아침에 업무 보면서 거래버튼 누르다가 10 사십대독신귀족 21/04/22 2866 1
4629 재활훈련 6 켈로그김 21/06/18 3227 1
6677 재미로 보는 두 진단키트 종목의 흥망성쇠 9 알료사 22/01/28 3279 1
7957 대신증권우-->대신증권2우B 기아트윈스 22/07/01 2718 1
8725 젊은 친구들~ ETF가 뭐야~ 3 moqq 22/11/22 2898 1
11797 실버 선물 깨집니다.... 1 cheerful 26/01/30 190 1
22 주갤러들 안녕? 오픈 기념으로 종목 추천 할께 13 기아트윈스 20/09/02 4006 1
1302 주식근황입니다ㅎㅎ 4 바아샤 20/11/11 2592 1
2582 주식 어린이 소감 5 나이스젠틀스위트 21/01/23 2726 1
3350 미세먼지 5 moqq 21/03/15 2782 1
6422 올해 관심사 Jack Bogle 22/01/08 3038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