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6389 드림텍을 팔아버렸습니다. 5 골로프킨 22/01/05 2483 0
8196 증시에 비 2 moqq 22/08/09 2484 0
2821 입구컷 4천만원 4 존보글 21/02/05 2484 1
4422 또 한 달이 가고... 9 기아트윈스 21/05/28 2484 2
2766 바이오 개잡주 소개 하나 2 존보글 21/02/01 2484 2
2290 묻어놓기 메타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게 됩니다. 3 알료사 21/01/08 2484 3
1270 블루 웨이브 다음에는 레드 웨이브? 2 다군 20/11/09 2484 0
5242 잘 갈린 칼 끝에선 약간 단 맛이 난다. 에스트 21/09/10 2485 2
1915 선거 테마주 1 리모기 20/12/20 2485 1
7338 열혈강호 1 알료사 22/04/21 2485 0
1817 3차 재난지원금 수혜주 예상 2 알료사 20/12/15 2486 0
2844 삼지전... 아니 삼성전자를 샀읍니다. 1 Cascade 21/02/06 2486 0
1568 넵튠 매도 4 알료사 20/12/02 2486 6
7208 입고 착오 '유령주식' 내다 판 삼성증권 前직원들 유죄 확정 5 다군 22/03/31 2486 1
1086 남선알미늄 손절했읍니다.. 6 알료사 20/10/27 2486 4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