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2111 받아쓰기 알료사 21/01/03 2486 5
9547 그렇습니다. 물렸다...고 생각한 때가 있었지요... 2 활활태워라 24/02/02 2486 0
1358 저는 아무리봐도 1 알료사 20/11/14 2486 5
387 어제에 이어서 MS가 이번에는 SEGA 인수를 발표할 수 있다는 [루머]가 있습 다군 20/09/22 2486 5
656 돌아온 외인 4 알료사 20/10/05 2486 3
1711 JP 모건!!! 코스피 3200 가즈아~ 2 공부맨 20/12/08 2486 0
7346 제가 손실보고 있는 국내 종목들이 알고보니 거진 배당주들이었네요. 4 사십대독신귀족 22/04/22 2486 0
959 깜짝퀴즈 12 기아트윈스 20/10/20 2486 2
2251 간만에 피엔티 봤더니 7 아침 21/01/08 2486 0
7147 토스 3 알료사 22/03/24 2486 0
527 삼성전자 특별배당 뉴스 (증권사 예측) 6 공부맨 20/09/28 2487 0
7478 다이아 핸드 1 moqq 22/05/08 2487 0
9324 전기차 리스크 moqq 23/08/08 2487 0
7314 자화전자 어떤가요?? 8 copin 22/04/18 2487 0
673 기아트윈스의 홍차넷 ETF? 4 기아트윈스 20/10/06 2487 4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