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84 옵티머스 같은 사모펀드말고 국내에서 판매된 최악의 펀드는 인사이트일겁니다. 4 맥주만땅 20/10/21 2487 0
9218 엔으로 미국채사는 한국인들 1 광기잇 23/06/26 2488 0
2845 화학제품 스프레드, 톤당 단가 2 기아트윈스 21/02/07 2488 0
7567 쇼부다! 3 22/05/13 2488 0
2197 30고지 공방전 2 기아트윈스 21/01/06 2488 0
2734 대곰탕 와중에.. 알료사 21/01/30 2488 0
5057 듕괵주 모니터링 종료 12 Jack Bogle 21/08/17 2488 0
9161 제 보유종목입니다. 3 TEN 23/05/25 2488 1
7929 이래도 멍이입니까 6 기아트윈스 22/06/27 2488 0
797 동그라미 친부분이 증여시점인데 2 공부맨 20/10/12 2489 3
2632 데브시스터즈. 3 피를마시는새 21/01/27 2489 0
7511 다시 파란 불이라니... 2 사십대독신귀족 22/05/11 2489 0
5210 中웨이보, BTS·아이유 등 韓연예인 팬클럽 계정 대거 정지(종합) 5 다군 21/09/06 2489 0
921 이번 조정장에 개인적으로 느낀것.. 4 알료사 20/10/18 2489 7
7419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에 화장품주 강세(종합) 2 다군 22/04/29 2489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