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0102 분명 재미로 들어갔는데 이제 재미없습니다 그만해주세요 3 camy 25/02/26 198 8
4604 분산이 아니라 올인을 했어야 했는데... 6 向日葵 21/06/16 2907 0
1426 분산투자 최대 장점 4 기아트윈스 20/11/20 2982 0
9211 분산투자. moqq 23/06/23 2461 0
2458 분산투자는 언제나 옳음을 다시한번 깨닫고 반성해봅니다. 2 동네주방장 21/01/18 2279 1
7444 분석.. 1 moqq 22/05/03 2469 0
2479 분위기 싸해서 일단.. 켈로그김 21/01/19 2707 2
9899 분위기 안 좋아질 것 같아 엊그제 국장 주식 1/3 정리했는데 왜 오르는거야 3 다크초코 24/12/10 266 3
3323 분할매수 6 The Last of Us 21/03/12 3175 0
12390 분할매수 시점을 슬슬 보고 있기는 한데... 동네주방장 26/03/09 157 1
9474 불경기엔 속옷? 2 moqq 23/12/05 2185 0
11687 불과 얼마전까지 천덕꾸러기 취급하고 괜히 편입했다고 했던 코스닥이... 2 육회한분석가 26/01/26 190 5
6242 불닭 부활? 2 moqq 21/12/13 2522 1
8155 불법공매도 moqq 22/07/30 2719 0
8917 불사신 6 주식못하는옴닉 23/02/03 2907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