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286 라틴아메리카 아니고 리튬 아메리카. 9 moqq 20/09/18 2754 1
542 HSBC가 떡락했군요. 1 맥주만땅 20/09/28 2706 1
2078 하놔 코스피 다시 보려면 5일을 기다려야돼? 4 기아트윈스 20/12/30 2474 1
4126 성장주가 성장주인 이유 1 다군 21/05/09 2643 1
5406 내일 세상이 망한다 하더라도 4 Jack Bogle 21/09/27 2696 1
7966 https://www.chosun.com/economy/economy_general/2022/07/01/AM6ORPBQ6NFMNPG74DA32DXD74/ 2 미슐랭 22/07/01 3048 1
8734 신한금투mts 1 알료사 22/11/24 2292 1
10526 어제 비트코인 수익률 -5%여서 더 사려고 했다가 까먹었거든요 2 별똥별 25/06/24 196 1
11294 삼전이 출렁출렁이 몇주째인데 이건 외국형들이 물량을 떠넘기고 탈출하는 1 원추리 25/11/19 181 1
11806 무서운 사실. 3 Omnic 26/01/31 244 1
13342 삼전하닉없음청년인데 2 오쇼 라즈니쉬 26/05/27 76 1
1055 호텔신라우 쩜상 1 알료사 20/10/26 2705 1
3615 인테리어/시공/가구디자인 동전게잡주 1 알료사 21/04/02 3190 1
3871 "한국인, 은행 앱보다 핀테크 앱 8.9배 많이 쓴다…세계 최고" 4 다군 21/04/22 3463 1
5919 않이 국장 왜이러나 8 흑마법사 21/11/05 3677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