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2910 킹트코인 다시 가나요? 1 그저그런 21/02/11 2496 0
873 닥버스 알료사 20/10/15 2496 2
702 본인 트윗에 주가 하락하는 것을 보는 기분은 어떨까요? 6 다군 20/10/07 2496 3
2242 종목 정리한다고 6 주식하는 제로스 21/01/07 2496 0
709 자기 자신과의 싸움 4 기아트윈스 20/10/07 2496 4
753 오래된 삼엽충 앱까인데 3 사악군 20/10/08 2496 5
7156 공정위, 플랫폼 자율 규제로 선회…특수관계인 범위도 축소(종합2보) 다군 22/03/24 2496 0
7434 미국에서 거래되는 ETF 2,500여개를 분류해서 2 다군 22/05/02 2497 0
1321 카드값 막기 위해 주식매도 5 기아트윈스 20/11/12 2497 1
9335 오늘 미장 요약 활활태워라 23/08/15 2497 1
7148 사료가격 상승 -> 돼지 고기 가격 하락?? 2 moqq 22/03/24 2497 0
6146 올해 우리나라 주식시장은 5 다군 21/12/01 2498 0
2565 버블. 10 moqq 21/01/22 2498 0
9511 국장은 왜 안오르나요에 대한 제가 하고싶은 말을 고대로 슈카형이 해주네요 동네주방장 23/12/27 2498 1
2496 MS, GM 자율주행차 스타트업 크루즈에 전략적 투자 다군 21/01/19 2498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