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6861 비관적인 낙관론자 기아트윈스 22/02/19 3403 12
6783 비대면진료 알료사 22/02/09 2727 0
3057 비로소 하락이 찾아왔군요. 4 피를마시는새 21/02/22 2672 2
2551 비록 고점(?)처럼 보이지만 미래가 유망한 종목들 6 Groot 21/01/22 2870 0
4677 비록 정찰병이지만 웅쟝하ㄷ ㅏ~~~ 4 hellopa 21/06/25 3049 6
7027 비료 1 다군 22/03/09 3501 2
5879 비료. moqq 21/11/03 2652 1
7823 비바람이 몰려와도 버틴다. 2 하우두유두 22/06/15 2790 0
8932 비보존 제약 상따 2 명절은추석 23/02/09 2858 1
13965 비상 비상~ moqq 26/06/23 51 3
12648 비상장 회사에 투자를 하고 있는데 그 회사 실적이 너무 잘 나왔읍니다. 매 2 오르카 26/03/31 87 2
12900 비상장이긴 한데 컬리 좀 보고 있습니다... 과연 1 化神 26/04/27 132 2
13295 비실대던 전력주가 다시 회복세인거 같아서 좀 더 담았습니다 2 유니브로 26/05/22 68 3
1054 비싸지 않은 자산이 없다 7 존보글 20/10/26 2694 6
8102 비싼차 많이 판 현대차 2분기 영업익 3조 육박…10년만에 역대 최고치(종합) 3 다군 22/07/21 2744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