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6178 BABA는 과연 어디까지 떨어질 것 인가? 1 맥주만땅 21/12/03 3083 0
6179 와이프가 서울 모처의 오피스텔 청약 당첨이 되었다고 당장 계약하자고 난리입니다.... 7 요일3장18절 21/12/03 3281 1
6181 코인을 시작해야 하나.. 2 마음의여유 21/12/03 3195 0
6182 오피스텔 청약이 또 됐습니다.;; 요일3장18절 21/12/03 2947 0
6183 오피스텔 청약 관련해서... 6 요일3장18절 21/12/03 3490 2
6184 Docu 18 moqq 21/12/03 3530 0
6185 SEC "미 상장 중국기업, 정부 소유인지 밝혀야"…중, 보복 예고 3 맥주만땅 21/12/03 3158 0
6186 디디츄싱 상장폐지 3 기아트윈스 21/12/04 2817 0
6187 아 이거 웃기네요 ㅋㅋ 1 금일복권 21/12/04 2702 3
6188 언택트의 시대 종료 9 Jack Bogle 21/12/04 3855 0
6189 [미장포함]극히 개인적인 투자전략 전환에 관한 생각 1 Jack Bogle 21/12/04 3058 6
6190 소신발언) P2E 사짜같음 6 기아트윈스 21/12/04 2798 2
6191 살어리 살어리랏다 7 구밀복검 21/12/04 2810 0
6192 횐님께는 죄송하지만.. 5 lonely INTJ 21/12/04 3433 0
6193 코인 갑자기 대폭락하네요??? 8 copin 21/12/04 3491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