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402 애플에 아마존까지.펠로톤 망?! 8 다군 20/09/23 2504 3
1682 주린이입니다. 2 피를마시는새 20/12/07 2504 1
409 아 이거 뭐 한국 주식시장으로 자금유입한다느니, 역시 미국주식이 답이라 11 moqq 20/09/23 2504 0
7587 파월쇼 했는데 나스닥이ㄷㄷ 2 광기잇 22/05/18 2504 0
7596 산유국 기름값이 왜 이런것이지요? 3 Beer Inside 22/05/18 2504 1
2751 킹룡이 주름 펴 봅니다. 4 켈로그김 21/02/01 2504 1
5067 PGJ 탑승합니다. 2 막국멍 21/08/19 2504 0
1486 다음 조정(혹은 하락장)에 풀매수하고픈 종목 알료사 20/11/25 2504 1
7421 코웰패션 2 알료사 22/04/29 2504 1
1585 오늘은 3 맥주만땅 20/12/03 2505 0
2119 제이티 사야겠다.. 4 알료사 21/01/03 2505 1
2121 이더리움 목표가 1.4k 그저그런 21/01/04 2505 0
611 어제 일본 주식시장을 신문에 표시한 것입니다. 1 맥주만땅 20/10/02 2505 8
9071 이거넘모 1 알료사 23/04/06 2505 1
897 애플의 버블이 터진다면? 1 moqq 20/10/16 2505 3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