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2993 미장 : 내.려.간.다 Groot 21/02/17 2505 0
1042 아 인텔.. 이놈들아 ㅠㅠㅜ 2 저녁의바람내음 20/10/24 2506 1
541 엔비디아야 잘 가...보내줄께.. 시뮬라시옹 20/09/28 2506 0
1671 명신산업 토비 20/12/07 2506 0
4282 SD바이오센서 청약 6 기아트윈스 21/05/18 2506 0
7420 않이 ㅋㅋㅋ 1 알료사 22/04/29 2506 0
9512 태영건설 워크아웃 가닥 이르면 이번주 신청할듯 3 Beer Inside 23/12/27 2507 2
4191 공시: SK건설 전량매도 4 기아트윈스 21/05/12 2507 2
619 국뽕이 차올라야 .. 2 알료사 20/10/02 2507 4
8046 진원생명과학 알료사 22/07/14 2507 0
1157 삼전 특별배당 안하는게.. 6 알료사 20/10/31 2507 3
2960 IPO ETF 1 moqq 21/02/16 2507 0
411 주식 75%, 현금 25% 비중이었는데조금 더 매도해두겠습니다.떨어지는거 받 수영 20/09/23 2507 5
683 닥버스 8 알료사 20/10/06 2507 4
439 오늘부터 환율 상승에 베팅하고 달러 분할매수 들어갑니다. 코스피 대호황 3 실 성 20/09/23 2507 6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