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3626 빅히트, 저스틴 비버·아리아나 그란데 품는다…美레이블 인수 4 Groot 21/04/02 2482 1
7978 상반기는 버린거냐? 2 moqq 22/07/05 2772 1
9002 월가 영혼의 풀벳 3 주식못하는옴닉 23/03/13 2804 1
12842 https://naver.me/xPYBnbIT 7 moqq 26/04/20 150 1
13098 쿨타임 금방 차네 化神 26/05/12 69 1
1835 12.16 국내증시 - 강세 : 애플 관련주, 태양광, 풍력, 제지 , 포장지, 온라인 교육, 화상회의, 2차 전지 3 맥주만땅 20/12/16 2762 1
2347 주식이 오르는게 좋은가? 4 공부맨 21/01/11 3512 1
2603 가즈아~ 하니 가는 현상? 3 다군 21/01/25 2485 1
5163 BNK 들어갔읍니다. 10 양말 21/08/31 2767 1
5931 머스크 "테슬라 주식 10% 팔까요?"..또 돌발 제안 1 구글 고랭이 21/11/07 2364 1
7723 공구우먼 알료사 22/06/03 2749 1
10539 오늘은 대체 왜……?? 2 에디아빠 25/06/25 231 1
12331 근데 전쟁 리스크 해소 안되지 않았나요...? 곧 휴전발표라도 하는건가 뭔가 2 유료도로당 26/03/05 142 1
1324 환차손은 입에 쩍 달라붙는데. 3 8할 20/11/12 2730 1
2092 주린이로서. 8할 20/12/31 2780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