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263 행복합니다 ㅎㅎ 4 사악군 20/11/09 2507 1
796 외궈들아 뭐하니 기아트윈스 20/10/12 2508 3
320 사.. 사람 살.. 꼬로로로로로로로로록 10 존보글 20/09/21 2508 1
4987 [미장] 해자가 깊은 종목? 2 Jack Bogle 21/08/09 2508 0
8076 면세한도인상 2 알료사 22/07/18 2508 1
1247 맥쿼리 인프라의 유상증자 일정 2 맥주만땅 20/11/09 2508 1
6398 안철수 1 알료사 22/01/05 2508 0
1299 개미야 한국금융지주 팔지마 5 기아트윈스 20/11/11 2509 0
317 서학개미(?) 최애주가 된 테슬라. 배터리 데이를 앞두고 유출(이라고 쓰고 4 다군 20/09/21 2509 2
9555 미장기채 10 기아트윈스 24/02/06 2509 0
1628 씨젠업 3 알료사 20/12/04 2509 0
5270 정치테마주는 재미로만 하심씨오 5 기아트윈스 21/09/13 2509 1
944 마소가 게임구독산업 진출하러 쇼미더머니를 쳤군요. 2 moqq 20/10/20 2509 0
1715 보잉 팔고 애플(워치)를 살까... 2 Cascade 20/12/08 2509 1
8895 요즘 주식 참 재미가 없군요,,, 3 소다맛체리 23/01/26 2509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