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7585 버리 1분기 애플 숏. 1 moqq 22/05/17 2513 1
940 아 연준형! 7 기아트윈스 20/10/19 2513 3
756 오늘은 어떠셨나요 20 기아트윈스 20/10/08 2513 3
7472 와... 미국장 오늘도 브레이크 없이 빠지네요ㅠㅜ 6 사십대독신귀족 22/05/06 2514 0
2384 잠이 안옵니다 4 알료사 21/01/13 2514 1
353 허허 이런....꿀팁ㅡ 이건 내계좌가 아니라고 생각한다젠장 힘내세요 산 14 산세베리아 20/09/22 2514 4
1666 넵튠 8 맥주만땅 20/12/07 2514 0
899 우왕 KMH 떡상 2 토비 20/10/16 2514 4
7566 모처럼 대북주 1 알료사 22/05/13 2514 0
7372 요즘 주식을 자꾸 들여보게 되네요 2 광기잇 22/04/26 2514 0
3319 넵! 튠! 4 오쇼 라즈니쉬 21/03/12 2514 0
3088 한화솔루션 살까요? Moo eft 살까요? 9 아침 21/02/23 2515 0
7476 버핏-멍거, 인플레영상 moqq 22/05/07 2515 1
1867 한전 투자 이야기 4 맥주만땅 20/12/17 2515 1
9369 파월 기조연설. moqq 23/08/26 2515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