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2865 제가 갖고 있는 해주종목은 abus와 nrgu 9 Profit 21/02/08 2365 1
4657 오늘산거 4 알료사 21/06/23 2663 1
4913 한 얼간이의 배신 1 Jack Bogle 21/07/30 3203 1
5425 중국 경제 발목 잡는 전력난…IB, 성장률 전망 속속 하향(종합) 3 다군 21/09/28 2443 1
7729 양극화. 2 moqq 22/06/05 3693 1
8753 완화 안하면 3 알료사 22/11/30 2455 1
9521 재밌는 신규 ETF 이름 ㅋㅋㅋ 3 Groot 24/01/09 2778 1
9777 으아니...맥쿼리인프라 9R있으신분 체크하십시오. 10 cummings 24/09/27 2029 1
11825 실버벨.... 1 cheerful 26/02/02 163 1
12081 너무 올라서 무섭죠? 1 moqq 26/02/23 207 1
12337 크윽20개만사지말고 다삿어야햇는데.. 😵‍💫 원추리 26/03/05 161 1
13361 25일에 자동매수를 걸어놓았는데 25일이 공휴일이니 26일에 매수가 진행되었 나이스젠틀스위트 26/05/27 64 1
1586 12.2 미국증시 - 화이자 +3.53%, 카니발 +5.01%, 보잉 +5.09%, 엑손모빌 +3.74%, 오로라 캐나비스 +12.31%, 블랙베리 +6.43%, 콜스 +5.56%, 트레데가 +29.86%, 넷앱 +9.36%, 패터슨 +15.31%, 플란티어 -12.31% 맥주만땅 20/12/03 2878 1
1842 미장) 달님 ETF 2 Groot 20/12/16 3263 1
2866 황금알을 낳는 거위 4 다군 21/02/09 2743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