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2769 지난주에 있었던 역사에 남을 개미의 반격 서사시 다시 한번 정리하고 가시죠. 2 동네주방장 21/02/01 2517 0
988 외국인, 5 다군 20/10/21 2517 3
7687 [미장]오늘은 메모리얼 데이로 휴장입니다. 2 주식못하는옴닉 22/05/30 2518 0
654 개인적으로 코로나 이후 회복할 주식을 중장기보유할 생각으로 3 시뮬라시옹 20/10/05 2518 2
1171 ㅋㅋ 4 알료사 20/11/02 2518 0
7827 마크롱 통수 6 moqq 22/06/15 2518 0
4527 이베이코리아 인수전 롯데-신세계 '2파전'…MBK·SKT 불참 1 다군 21/06/07 2518 0
9394 밥을 먹을 때도 주식 창만 보고 있는 개미들의 하루 관찰 카메라 3 다군 23/09/21 2518 1
3048 억지로 단타를 시작했읍니다. 1 켈로그김 21/02/22 2518 2
8689 장전 +3~4% 실화..?? 1 Groot 22/11/11 2518 0
1123 쌈바!!! 2 맥주만땅 20/10/29 2519 0
1906 더블유게임즈 추세전환? 3 알료사 20/12/20 2519 2
481 장투 목적이라 사실 가격이 내려가면 좋은건데.. 2 저녁의바람내음 20/09/24 2519 1
1595 넵튠 3 가냥 20/12/03 2520 0
1959 쓰레기 처리. 8할 20/12/23 2520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